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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 선충전 서비스가 광고 대행사에 필요한 이유

프론트페이 2024. 11. 1. 14:38

안녕하세요, 광고비 선충전 선정산 플랫폼 프론트페이입니다.

광고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모든 광고 대행사가 충분한 자금을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특히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경우에는 광고비 선충전 서비스가 큰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실제 광고 대행사들의 선충전 서비스 사용 후기와 함께 이 서비스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광고 집행 속도와 효율이 중요한 이유

성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시에 광고비 충전은 필수


많은 광고 대행사는 구글, 네이버 같은 매체나 애드네트워크사에

광고주를 대신해 광고비를 선불로 충전해야 해요.

광고주들이 후불 정산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광고 대행사가 비용을 먼저 부담하게 되죠.

하지만 자금 충전이 지연되면 광고 집행이 늦어지고,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사

 

 

큰 광고 계약일수록 자금 부담​이 커지더라고요.

몇 번은 우선순위를 조정하면서 광고 집행 시기를 조절해야 했어요.

때마다 광고주와 마찰이 생기고, 경쟁력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생각이 들었죠.

 

온라인 광고 전문 대행사 K사 관계자


큰 규모의 광고 비딩 참여를 위한 자금 확보의 필요성

대형 광고 비딩 참여 및 계약 성사로 회사의 인지도, 경쟁력 향상


광고 대행사들은 예산 부족으로 인해

대형 광고 비딩에 참여 자체를 포기하는 경우도 있어요.

큰 광고 계약을 성사시키면 안정적인 매출은 물론, 대행사의 인지도와 경쟁력도 크게 향상될 수 있죠.

그러나 큰 규모의 광고는 그만큼 선행 자금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금 여력이 부족하면 비딩에 참여하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좋은 기회가 있어도 자금 문제가 생길 때가 많았어요.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지 못해 비딩에 참여조차 못 했던 적도 몇 번 있었죠.

브랜드 광고 전문 대행사 L사 관계자

 

이럴 때 광고비 선충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었다면,

더욱 크고 많은 광고를 수주해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었을 거예요.


자금 부담을 덜어주는 광고비 선충전 서비스 프론트페이

프론트페이로 광고대행사의 현금흐름 문제 해결


 

광고비 선충전 서비스는 대출보다 절차가 간단하고, 신속하게 진행된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어요.

실제로 한 광고 대행사 대표님은 프론트페이를 통해 자금 운용이 훨씬 수월해지고,

자금 회전율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광고를 연속적으로 집행하려면 자금 여유가 필요한데,
프론트페이를 이용하면서 부담이 많이 줄었어요.

필요한 광고비를 빠른 시일 내 충전해서, 계획했던 시기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었습니다.

- 카카오 이모티콘 제작 대행사 C사


이처럼
자금 부담을 줄이고 광고 집행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
대행사에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광고 성과 관리의 안정성 확보

적절한 시기에 계획대로 진행할 수 있는 선충전 서비스


선충전 서비스를 통해 자금이 확보되면

광고 대행사는 광고를 원하는 시기에 계획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 대행사에서는 프론트페이를 사용하기 전후 상황을 이렇게 비교했어요.

 

예전에는 자금 문제로 광고비 충전이 어려워
광고주에게 충전을 부탁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있었어요.

프론트페이를 사용하고 나서는 자금 사정이 안정되면서
광고주에게 더 확실하게 약속을 이행할 수 있게 됐어요.


네이버 GFA 공식 대행사 M사

이로 인해 더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광고 성과 관리가 가능해졌죠.

자금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성과 관리를 할 수 있으니,

광고주와의 신뢰도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신속한 자금 흐름을 위한 선택 : 프론트페이

믿을 수 있고 안정적인 선충전 솔루션, 프론트페이


프론트페이는 금융사 및 상장사와의 안정적인 협력을 통해

신뢰성 높은 광고비 충전 시스템을 제공해요.

광고 대행사들이 말하는 프론트페이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은 안전성: 대형 금융사 및 상장사와의 제휴로 안전하고 투명하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어요.

유동성 확보: 현금흐름이 좋지 않을 때 쉽게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에요.

확장 가능성: 광고대행사를 대상으로 선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추후 미디어 및 언론 매체를 위한 상품도 준비 중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충전 화면



결론: 광고비 선충전이 광고 대행사에 주는 새로운 가능성

광고비 선충전 서비스로 현금 걱정은 더이상 NO


광고 대행사들에게 자금 문제는 늘 고민거리였지만,

프론트페이 선충전 서비스의 도입으로 자금 운용에 여유를 확보하고,

대형 광고 비딩에도 자신 있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대행사 여러분의 성장과 성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론트페이,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프론트페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

 

https://www.frontp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