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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론트페이, 2024 디지털광고대상 애드테크 부문 수상!

프론트페이 2024. 12. 24. 16:24

안녕하세요, 광고비 선충전 플랫폼 프론트페이입니다.

오늘은 프론트페이에 좋은 소식이 있어, 함께 나누어 보려고 해요.

바로 프론트페이가 디지털광고대상에서 애드테크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입니다!

나인독의 광고비 선충전 SCF 플랫폼 프론트페이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애드테크 분야 은상을 받는 기염을 토했다.

프론트페이, 디지털 광고 생태계의 혁신을 이끌다

2024년 대한민국 경제는 많은 어려움을 겪으며 다양한 산업에서 유동성이 부족한 상황이었어요.

광고 업계에서도 이러한 문제는 큰 과제로 대두되었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필수적이었습니다.

유동성 부족 / 챗GPT

프론트페이는 이러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나갈 수 있는,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했어요.

광고 매출 채권을 기반으로 광고비 선충전을 지원하는 프론트페이는, 대행사의 자금 유동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프론트페이가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디지털 광고 생태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온라인 광고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디지털광고산업의 대표적 시상식이에요.

올해는 530여 점의 광고와 솔루션이 응모되었고, 예심과 본심 심사를 거쳐 194점의 수상작이 선정되었어요.

2024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전경 / 한국디지털광고협회

프론트페이 서비스가 만들어진 이유

애드테크 분야 은상을 거머쥔 프론트페이.

이 서비스는 온라인 광고 생태계의 고질적인 정산의 비대칭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어요.

광고대행사는 광고주에게 광고 대행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대금을 받아요.

그런데 광고대행사는 광고 대행을 위해 선불로 매체사에 광고비를 지불해야 하고,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서 짧게는 30일, 길게는 120일 이후에 서비스에 대한 대금을 받게 돼요.

이로 인해 광고 대행사는 최대 3-4달 이후에 돈을 받기 때문에, 자금의 유동성 문제가 생기기 쉬워요.

프론트페이 서비스는 이런 서비스예요

네이버, 카카오, 구글, 틱톡, 메타, 리얼클릭 등 주요 광고플랫폼 및 애드네트워크에

광고 대행사를 대신해 광고비를 선충전해주는 서비스예요.

정산금을 먼저 신속하게 지급하는 서비스 역시 준비중이에요.

이를 통해 많은 광고회사들이 자금 흐름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돕고, 예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어요.

프론트페이와 함께하세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광고대행사와 광고주분들이 저희 서비스를 경험하셨으면 좋겠어요.

광고비 충전이 필요하거나,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프론트페이를 찾아주세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혹시 프론트페이가 궁금하시다거나 서비스 이용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